발급 받은 검사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진행할 검사를 선택해주세요.
다중지능연구소

공지사항

뉴스 | [MBC] 다중지능연구소 다중지능검사 및 프로그램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1-11-24 16:41 조회8,379회 댓글0건

본문

다중지능연구소 MBC '재능무한대‘ 다중지능검사 및 프로그램 제공
김지수 부사장, 권민경 연구원 다중지능전문가로 인터뷰
 
지난 5월부터 촬영에 들어간 MBC ‘재능무한대’라는 프로그램이 드디어 8월 13일 4시에 첫방송 되었습니다.  

앞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같은 시간대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재능무한대’는 일반초등학교를 방문하여 100명 내외의 어린이들의 지원을 바탕으로 최종 3명 어린이들을 선정하여 재능 발견에서부터 계발에 이르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다중지능구소는 다중지능검사와 다중지능 계발 프로그램을 제공 하였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강점지능을 갖고 태어나며 강점지능을 통하여 강점을 더욱 키울 수 있음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3개 학교를 촬영 중에 있으며 연구소는 계속해서 검사와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각 학교에서 선발된 어린이는 방과 후 수업, 가정, 멘토를 통한 3차원의 입체적인 지능계발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될 예정입니다. 

다중지능의 한 지능을 학교마다 하나의 주제로  4회분으로 방영되며 매주 목요일 MBC에서 4시에 방송됩니다. 

현재는 서울 경기 지방의 학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을 통해 전국적으로 넓혀갈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2-05-31 14:09:53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